영어로 타세요 네이티브는 뭐라고 말하지?? 영어로 야 타 , 타세요 오늘의 주제는 영어로 타세요 에 대해서 알아보자 크.. 이런말 하면 세대차이 나는 늙은이라고 할 지도 모르지만 우리 세대 때는 일명 “야타족” 이라는 게 있었다. 지금은 한물 갔지만 강남역보다 훨 씬 핫한 장소가 바로 압구정이었다. 압구정 하면 바로 오렌지족 , 야타족들이 종종 보였는데 좋은 차 한대 끌고 나와서 지나가는 여자들한테 윙크 한방이랑 “야 타” 요거 두개로 작업을 걸곤 해서 붙은 별명이 바로 “야타족”이었다. 아이러니 하게도 요즘은 압구정이 지고 바로 옆 동네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이와 비슷한 풍경을 왕왕 볼 수 있긴하다. 뿐만 아니다, 요즘 하는 청춘 미드나 남녀 로맨스 , 스쿨 소재 영화를 보면 왠 멋있는 남주 하나가 선글라스에 차 하나 폼나게 몰고 와선 학교 앞에 대고 여주가 나오면 휘파람을 불면서 고개를 까딱 그리면서 한마디 한다 ” 야 타 ” 라고 말이다 ㅋㅋ 좀 재미있자고 내가 말을 야 타 라고 했지만 사실은 뭐.. 영어로 타세요 정도로 받아 들이고 사용해도 무방하다. 예를 들면 직장에서 퇴근을 할 때 같은 부서 여성을 만났거나 상사를 만났을 때 부담없이 타세요 , 태워다 태워다 드릴께요 하면 되는 것과 같다. 자, 그럼 오늘의 주제 영어로 타세요 뭐라고 할까? 영어로는 바로 이렇게 말한다. 진짜 간단하고 쉽다. Hop in 하이 , 헬로 보다는 살짝? 어렵고 나이스트 미츄보단 훨씬 쉽다. 아주 쉽지만, 아주 유용한 표현 영어로 타세요 Hop in 이었다. 아, 아까 했던 타세요, 집까지 태워다 드릴께요는 이렇게 말하면 된다. Hop in, I’ll give you a ride home 하면 된다. 미국에선 차, 즉 자가용을 car라고 하기 보단 Ride 라고 자주 표현한다. **(참고)재미 있는 건 10대들 한테는 ride를 최신 컨버스 화를 칭하는 은어로도 쓰기도 한다.
 

당신이 흥미 있을 다른 포스트 보기 (가십편)

영어독학 / 공부 관련 포스트

**어딜 그냥 가시려고~~?? 왔으면 흔적을 남기고 가시오!!

 어딜 그냥 가려구

언니 옵빠들!!

  Like , Share 버튼 한번 누르고 가연~!! ^^

 
[혼자 마스터 하는 영어 회화]
>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검색하는 BEST 영어 표현 111가지 보러 가기(Click)
> [Ebook] 바로 써 먹는 일상회화 #1 (우리 어디서 본적 있지 않아요?) > [Ebook] 바로 써 먹는 일상회화 #2 (피자는 지겹다 야) > [Ebook] 바로 써 먹는 일상회화 #3 (흔한 백수들의 일상) > [Ebook] 바로 써 먹는 실전 연애 / 소개팅 회화 #1 (제인한테 , 이야기 엄청 많이 들었어요) > [Ebook] 바로 써 먹는 실전 연애 / 소개팅 회화 #1 (니가 저번에 소개팅 시켜준 애 말이야) [space_20] **그리고 좀 더 알고 싶은 주제가 있다면  포스트 페이지 옆 상단 FaceBook 아이콘을 클릭(여기  파란색 클릭도 가능)하면  외국인 친구 만들기 페이지로 갈 수 있다.  거기에 의견을 첨가 해 주면 된다.

>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Click

 여러분의 작은 “좋아요”가 큰 힘이 됩니다

세상의 모든 영어 회화 사전

Hello-E1.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