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우리 사귈래 ? 네이티브는 뭐라고 할까 영어로 우리 사귈래 요즘은 정말 엄청난 시대가 도래 했다. 조금 서양 사대적인 마인드라 맘에 들지 않지만 , 지극히 서양 기준으로 볼 때 남자건 여자건 크고 길죽하고 이목구비도 크고 진한 탓에 외모적인 측면에서 서양을 조금 동경하는 측면이 있는 것 같다. 그래서 그런지 각국에서 외국인 남친 여친들을 많이들 만나는 것 같다. 뭐 외국 현지에 나가서 만나는 사람들도 있고 펜팔이라던지.. 아니면 어플 같은 것들을 통해서도 만나고 그러는 것 같다. 이게다 알게 모르게 한류의 역할이 크다 특히 K-pop 영향들 덕분에 외국에서 한국과 그리고 한국남자에 대한 관심이 대단하다. 기회 있으면 한번 도전해 봐라. 난 대한민국 건국이래 이런 동방의 작은 나라의 남자들이 이렇게 전 세계적으로 호의적인 지금같은 시대는 단언코 없었다고 장담한다. 기회는 많이 열려 있지만 , 영어 한마디 못해서, 제대로 시작도 못해보고 좌절하는 청춘들이 많다. 이사람들아.. 국제화 시대에 영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네… 영어 좀 장착하고 외국나가면 정말 상상도 못할 미남 미녀들과 데이트할 기회가 많다. (물론, 좀 생긴게 훨씬 기회도 많고 경쟁력도 있다. 걔들도 눈 있다) 평범해도 갠춘하다. 걔들은 우리 나라처럼 그렇게 지나치게 외모에 집착 안한다. 좀 덜 생겨도 이쁜 외국인 여친 / 남친 만날 수 있다. 왜 그런가 하면 바로 데이트하는 방식과 문화 차이 때문에 그렇다. 외국의 데이트 문화 VS 한국식 데이트 문화 우리는 주로 소개팅을 많이 한다. 외국도 소개팅 한다. 하긴 하는데 우리같은 한국인이 짧게는 몇 개월 길어야 보통 몇 년 정도 있으면서 빈번하게 소개팅 할 일은 생각보다 그렇게 많지 않고 대다수는 주위에 있는 여자하고 엮이게 될 확률이 높다. 아마 현지 외국인 쳐자가 날 보고 처음에는 좀 못난 동양인 남자라고 생각했겠지만 어떻게든 껀수 만들어서 말트고 친구 먹으면 50%는 거의 작업이 끝났다고 보면 된다. 그러다가 처음엔 친구에서 좀 친해진 다음에 남자 답게 ” 나랑 데이트 할래 ? ” 이렇게 해서 OK 싸인 얻으면 70-80%는 끝났다고 보면 된다. 여기서 바로 동양 VS 서양 의 결정적인 차이가 나타나는데 보통 동양은 3-4번 데이트하고 ” 영어로 우리 사귈래 ” 하고 확실하게 고백을 하고 그게 받아 들여지면 그날로 그냥 1일이다. 그런데 서양은 그렇지가 않다. 애시당초 우리 사귈래 라는 말 자체를 거의 안한다. ” 나랑 데이트 할래 ? ” 하고 처음 만나면 사실상 그 때부터 시작이다. 거기서 여자가 다음 그 다음 데이트에서 빼지 않으면 그게 바로 그냥 사귀는 사이다. 바로 저 상태에서 동양 남자가 외국인 여자한테 ” 우리 오늘부터 사귈래?  / 영어로 우리 사귈래 / 오늘부터 정식으로 사귈래? ” 따위 소릴하면 좀 당황스러워 할지도 모른다. 왜냐면 여자 입장에선 당연히 지금 사귀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 모르고 많은 사람들이 와서 우리 사귈래 ?  라는 표현을 알려달라는 문의로 온 포털이 도배가 되어 있다. 한마디로 정리하면 나랑 데이트 할래? (Will you go out with me ? ) 라고 하는 첫 데이트 신청이 사실상 데쉬나 다름이 없는 거다. 그렇기 때문에 will you go out with me ? 라고 하면 나랑 데이트 할래? 라는 뜻이 됨이 동시에 나랑 사귀자 라는 뜻도 되는 것이다. 정 관계를 확실히 하고 싶다면 let’s go steady 라는 표현도 사용해 볼 수 있다. 정식으로 꾸준히 시작하자, 즉 정식으로 사귀자 라는 뜻이다.
**링크 / 스크랩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링크시 퍼가시는 분의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남겨주시면 본 사이트를 통해 다른 유저 분들에게
      소개 하고 있습니다.

**본 포스팅 의 저작권은 [p.mathi &opry] 에게 있으며 무단 불펌은 금지입니다.

**어딜 그냥 가시려고~~?? 왔으면 흔적을 남기고 가시오!!

 어딜 그냥 가려구

언니 옵빠들!! 댓글도 달아주시고

  Like , Share 버튼 한번 누르고 가연~!! ^^

영어독학 / 공부 관련 포스트

당신이 흥미 있을 다른 포스트 보기 (가십편)

여행 관련 포스트

전세계 뉴스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