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별일없어 네이티브는 뭐라고 말할까?? 영어로 별일 없어 외국에서 지내거나 혹은 외국인을 이웃으로 두게 되면 아침 저녁 오후 가끔씩 얼굴 맞댈일이 있는데 가끔 인사만 하더라도 매일 같은 방식 보단 짧게라도 다른말을 주고 받게 되면 자연스럽게 말도 틈과 동시에 아무래도 저번주까지는 딱 인사 한마디만 주고 받다가도 이번주에는 2마디 하게 되고 그러다 보면 친구먹고 5분이상 대화하고 친구먹으면 하루 왼종일도 있게 되고 사는게 다 그런거다. 특히 what’s up 이나 how are you 하면 fine thank you 말고 외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편한 표현이 있다. 바로 별일없어 라는 표현의 not much 라는 표현이다. 물론 별일없어 라는 표현 말고 뜻을 달리 말하고 싶다면 i’m doing great : 좋아, 잘지내 great : 좋지 better than ever :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지 같은 표현을 취향에 맞게 사용해도 문제가 없지만 하루이틀 볼 사이도 아니고 혹시 주 이상 장기 거주를 한다면 매번 만나 긴 인사를 주고 받는 것도 나중에는 귀찮아 질 수도 있다. 그래서 not much 같은 표현을 추천한다. 인사 표현은 뭐 쓰기 시작하면 한도 끝도 없는데 nothing in particular 이것도  영어로 별일없어 라는 뜻으로 사용해도 전혀 무리가 없는 표현이다.
 **링크 / 스크랩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링크시 퍼가시는 분의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남겨주시면 본 사이트를 통해 다른 유저 분들에게
      소개 하고 있습니다.

**본 포스팅 의 저작권은 [p.mathi &opry] 에게 있으며 무단 불펌은 금지입니다.

**어딜 그냥 가시려고~~?? 왔으면 흔적을 남기고 가시오!!

 어딜 그냥 가려구

언니 옵빠들!! 댓글도 달아주시고

  Like , Share 버튼 한번 누르고 가연~!! ^^

영어독학 / 공부 관련 포스트

당신이 흥미 있을 다른 포스트 보기 (가십편)

여행 관련 포스트

전세계 뉴스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