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별로 놀랍지 않다 외국인은 뭐라고 하지?? 별로 놀랍지 않다 외국인은 뭐라고 하지 애플이 잡스가 저 세상으로 떠난 뒤로 혁신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정체가 된 상태지만, 아이폰이 나 올 때마다 이렇듯 대박을 치는 것이 이제는 별로 놀랍지 않다 이미 애플이라는 브랜드 자체가 상품의 기능이나 가성비를 떠나 브랜드에 대한 확고한 이미지와 신뢰가 종교 수준으로 굳어진 탓이 아닌가 싶다. 세상에는 정말 한치 앞도 예측하기 힘들 만큼 별별 일이 다 생기지만 또 생각해 보면 너무 생각같이 착착 맞아 떨어질 때도 있다. 친구가 가끔 증권가에 떠도는 연예인 찌라시를 몇 달전에 재미로 들고오면 처음 에는 설마 하고 코웃음 쳤는데 몇 달뒤에 척하고 열애설로 뜨는 것을 몇번 보고 나니 이제는 그런 찌라시가 떠도 예전 같이 별로 놀랍지 않다. 생각, 예측했던 상황이 그대로 벌어 졌을 때 쓸수 있는 영어 표현 별로 놀랍지 않다 별로 어렵지 않다 바로 이렇게 쓴다. I’m not surprised 직역하면 나는 놀라지 않았어 지만 본문과 같은 상황에서 I’m not surprised 라고 하면 말 그대로 별로 놀랍지도 않아 라는 뜻이다.
 **링크 / 스크랩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링크시 퍼가시는 분의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남겨주시면 본 사이트를 통해 다른 유저 분들에게
      소개 하고 있습니다.

**본 포스팅 의 저작권은 [p.mathi &opry] 에게 있으며 무단 불펌은 금지입니다.

**어딜 그냥 가시려고~~?? 왔으면 흔적을 남기고 가시오!!

 어딜 그냥 가려구

언니 옵빠들!! 댓글도 달아주시고

  Like , Share 버튼 한번 누르고 가연~!! ^^

영어독학 / 공부 관련 포스트

당신이 흥미 있을 다른 포스트 보기 (가십편)

여행 관련 포스트

전세계 뉴스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