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모르는게 나을꺼야 네이티브는 뭐라고 하지?? 영어로 모르는게 나을거야 나는 점심을 먹었다 같이 영어와 한국말이 1:1로 딱딱 떨어지면 얼마나 좋을까? 내가 예전에 영어를 공부하면서 매번 막히는 문장 과 씨름 하면서 꼭 했던 생각이다. 그런데 야속하게도 안 그런 표현들이 너무너무 많다. 그럼 어쩌냐고? 어쩌긴 밥을 한숱갈 넣고 완벽한 소화를 위해서 100번 씹듯이 하나하나 잘근 잘근 부숴 나가는 수밖에 없다. 뭐든 경쟁력을 갖추려면 남들이 다 하는 것 말고 모르는 것도 할 줄 알아야 한다. 그래야 모름지기 “경쟁력”이라는 게 생기는 거다. what’s up how are you  / fine thank you 해갖고 해외 바이어들과 만나서 회사 제품을 잘 팔 수 있을까? 어디 가서 진짜 현지인들하고 겉돌지 않는 ” 진짜 ” 관계를 맺으며 살아갈 수 있을까? 남들보다 하루에 1문장 씩만 더 하면 된다. 많이도 말고 하루 딱 1-2개 문장만. 지금 배우는 ” 모르는게 나을꺼야 ” 라는 문장의 영어표현의 경우 답은 you don’t want to know 로 비교적 알고 나면 쉽지만 아무도 저렇게 말하지 않고 그래도 영어 좀 배우고 한다는 사람들이 영어로 모르는게 나을꺼야 문장 만들어 보라고 하면 you better not.. 하다가 어색한 것 같아서 버벅거리고 자신감을 잃어 버리고.. 답은 하나다 그냥 알고 외우면 그것 만큼 완벽한 처방은 없다. 기본적인 문장을 만들 줄 알면 쓸데없이 영어 학원 찾아 댕기지 말고 좋은 책 하나 잡아서 새로운 문장을 습득하는데 시간을 써야 한다. 일반 구어나 미드 영어 같은 데 보면 want to 를 그냥 wanna 라고 한다. 원트 투 라고 하면 발음 하기도 더 불편하기 때문이다. you don’t wanna know 바로 이렇게 말이다.
 **링크 / 스크랩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링크시 퍼가시는 분의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남겨주시면 본 사이트를 통해 다른 유저 분들에게
      소개 하고 있습니다.

**본 포스팅 의 저작권은 [p.mathi &opry] 에게 있으며 무단 불펌은 금지입니다.

**어딜 그냥 가시려고~~?? 왔으면 흔적을 남기고 가시오!!

 어딜 그냥 가려구

언니 옵빠들!! 댓글도 달아주시고

  Like , Share 버튼 한번 누르고 가연~!! ^^

영어독학 / 공부 관련 포스트

당신이 흥미 있을 다른 포스트 보기 (가십편)

여행 관련 포스트

전세계 뉴스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