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 Christopher’s Inn
Location: London, England
바, 노래방, 싼가격의 술들 하며 새벽 4시까지 뛰어 다니며 놀 수 있는 바로 그런 호스텔,
바로 영국 런던에 위치한 st. 크리스토퍼 호스텔이다. 여긴 그 야말로 영국을 여행중인 파티에 미친 놈들로 항상 북적북적하다.
그 말인 즉 슨 이 호스텔은 항상 바쁘게 그리고 정신 없이 돌아간다는 뜻이다.
술을 다 마시고 나면 옥상에 옷을 벗고 들어 갈 수 있는 욕조 풀이 준비 되어 있다.
카드 게임 같은 거라면 아마 각자 방에서 하게 되겠지만 거기서 뭔 일?이 일어 나는지
투숙하는 사람들은 다 알고 있다ㅋㅋㅋ
Kabul
Location: Barcelona, Spain
Las Ramblasdml 중심에 위치한 카불은 언제나 파티와 술판이 벌어지는 2개의 층을 가지고 있다.
본격적인 놀이 판은 공식적으로는 7시에 시작인데 그 시간이면 새벽까지 놀다 쓰러진 우리의 동지들이 슬슬 깨기 시작하는
오후 5시쯤 보다 2시간 정도 이후니 놀기에는 아주 그냥 딱 이다.
카불에서의 파티는 특히 새벽 2시쯤에 나와서 놀다가 오후 2시까지 쳐 늘어져 자는 사람들에게 특히 평이 좋다.
여기는 이곳에서만 통용되는 말이 있는데 바로 “늦은 밤”이라는 말이다.
나 같은 경우에 한창인 새벽 5시에 쳐 자러 갔다고 근성 없는 놈이라는 소릴 들었느니 뭐 말 다했지 뭐..
The Rising Cock
Location: Lagos, Portugal
The Rising Cock 은 졸라 유명한 파티 호스텔이고 그 면면을 보면 충분히 그럴만한 곳이다.
The Rising Cock에선 딱 2가지면 모든 게 설명이 끝난다. 바로 술과 술이다.
호스텔에서 주관하는 부즈 크루즈 페키지와 함께 하루를 시작해라. 그 배 안에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부다 나체다 ㅎㄷㄷㄷ
그리고 호스텔 안에서도 끊임없는 술 파티와 게임이 진행된다.
경고하는데 24시간 풀로 즐길 자신 없으면 가지 마라.
뻘쭘 하게 혼자 노트북이나 까딱거리고 있을려면 아예 딴 데 알아 보는 게 낫다.
이 호스텔은 그런 사람들과는 어울리지 않으니 말이다.
The Pink Palace
Location: Corfu, Greece
The Pink Palace 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파티 호스텔 중 하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 이유는,
토가 파티, 싼 우조(그리스 술), 그리고 신나는 음악과 분위기 때문이다.
낮에 해변에서 쉬거나 크루즈 관광을 즐겼다면 밤에는 이곳에서 다시금 해가 뜰 때까지 신나는 춤을 추며 즐기게 될 꺼다.
카약도 빌려주고, 자체 브루즈 크루즈 이벤트도 갖추고 있으며 정말 다채롭고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즐비하다.
호스텔에는 300개가 넘는 침대가 있는데 그곳에서 어쩌면 당신은 당신만의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게 될지도 모른다.
The Sunflower City Backpacker Hostel and Bar
Location: Rimini, Italy
이곳은 이 동네에서 가장 술 값이 싸기로 유명하다. 파티에 환장하는 놈들에게는
벌써 그 이유만으로도 충분히 “ 반드시 거쳐야 할 머스트 Place List”에 충분히 들어 갈만하다.
다음 라운드 까지 생각하고 있다면 펍과 디스코장 그리고 디제이가 대기하고 있는 그곳으로 가기만 하면 된다.
그곳에서 벌어지는 파티는 단언 컨데 절대로 멈추지 않는다. 이에 더해서 “라이브 콘서트”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다.
Leave A Comment